본문 바로가기
나의 경험

엉덩이 탐정 극장판 안녕 나의 영원한 친구 리뷰 롯데시네마

by 말짜오빠 2024. 10. 3.
반응형
 
극장판 엉덩이 탐정: 안녕, 나의 영원한 친구
“맡은 의뢰는 마지막까지 완수하는 것이 바로 ‘탐정’이니까!” 엉덩이 탐정 사무소로 도착한 의문의 초콜릿 상자. 상자 속에는 10년 전 함께 일한 옛 파트너 ‘수선화’가 보낸 메시지가 숨겨져 있는데... 바로 자신이 근무하는 메트 미술관에 발생한 거대한 사건을 해결해달라는 부탁! 하지만 예전과 달라진 그녀의 모습에 엉덩이 탐정은 혼란에 빠지는데... 시리즈 사상 최대 미스터리를 밝히기 위해 엉덩이 탐정이 움직이기 시작한다!  10월 1일, 엉덩이 탐정 is BACK!
평점
-
감독
세토 켄지
출연
김은아, 소연, 김사라, 사성웅, 남도형, 산페이 유코, 사이토 아야카, 사쿠라이 타카히로, 스기무라 켄지, 이케다 테츠히로, 코니시 카츠유키, 나카무라 마코토, 와타나베 잇케이, 나카 리이사, 츠다 켄지로, 후타마타 잇세이
영화 끝나고 박수를 친 건 처음이었다.
진짜 오랫만에 크게 웃어봤다. 

 

 

6살 딸아이가 도서관에서 우연히 엉덩이 탐정 책을 보게 된 게 시작이었다. 

엉덩이 모양을 한 탐정이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과정을 재미있게 시리즈로 묶어서 낸 책인데. 같이 보면서도 너무 재미있다는 거. 

그래서 도서관에서 빌릴 수 있는 엉덩이 탐정 책은 모조리 빌려봤다. 

 

 

엉덩이 탐정을 극장에서 한다고?

 

사실, 엉덩이 탐정이 요즘에 나온 건지, 옛날 만화인지, 잘 몰랐는데 그러다가 우연히 극장판이 나온다는 소식을 들었다. 

집에 TV가 없기에 엉덩이 탐정은 책으로만 볼 수 밖에 없었는데, 영화로 나온다고? 그럼 당연히 가야지. 

 

그렇게 집에서 가장 가까운 영화관을 검색.. 롯데시네마 파주운정점에서 영화예약을 했다. 

아빠랑 딸.. 이렇게 둘이.. 

딸은  인생 2번째 영화관람(첫번째는 사랑의 하츄핑.. 엄마와 함께)

 
사랑의 하츄핑
처음 본 순간, 한눈에 반해버렸어! 설레는 운명이 시작된 우리의 첫 만남! 인생의 소울메이트를 꼭 만나길 바라는 ‘로미’ 우연한 기회에 ‘하츄핑’을 처음 본 뒤, 운명의 인연임을 알아본다. '로미'는 ‘하츄핑’을 찾기 위해 반대를 무릅쓰고 새로운 길을 떠나지만, 마침내 만나게 된 ‘하츄핑’은 인간과의 소통을 거부하는데…
평점
-
감독
김수훈
출연
이지현, 조경이, 최낙윤, 여민정, 홍소영, 홍범기, 김하영, 류승곤, 조현정, 김은아, 장예나, 엄상현

 

두 번째는 아빠와 함께 엉덩이 탐정을 본다. 

 

 

엉덩이탐정 극장판 나의 영원한 친구
나의 영원한 친구 엉덩이 탐정 극장판

 

 

결론부터 말하자면...

아.. 나는 이런 영화 너무나 좋다. 

진짜, 영화가 끝나고 나서, 나혼자이지만 박수를 쳤고. 

영화 후반부로 가면서 점점 빠져들더니... 나는 박장대소하면서 웃고 말았다. 

기막힌 상상력과 반전에 반전.. 

아마 반전이 3-4번 나오는 것 같더라. 

 

나도 이런 작가가 되고 싶은데.. 

기발한 생각 진짜 많이 하는데..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방구를 컨셉으로 문제를 해결해 나간다는 거.. 

너무 기발하고 좋다. 

 

 

돈이 아깝지 않았다. 

딸이랑 영화를 처음 보는 것도 신기했고. 

갑자기,, 그런 생각이 들었다. 

 

나는 엉덩이 탐정. 

그리고 조수로 나오는 브라운은 내 딸.. 

엉덩이 탐정과 브라운 목소리를 흉내내서 연극같은 걸 자주 하는데. 

진짜.. 내 딸이 브라운 같다는 생각.. 이 드네

얘가 엉덩이 탐정의 조수 브라운.

반응형

'나의 경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출판 편집자가 블로그를 쓰는 방법  (0) 2024.10.15
퇴사 후 알게 된 것들  (8) 2024.10.12

댓글